블로그 카운터 30만명 돌파!

2010. 3. 27. 23:40

분명 같은 숫자로 시작한 카운터인데, 하나는 20만, 하나는 30만이네요.

 

높은 숫자로 일단 제목을 올립니다.

 

아마 3,4일전에 돌파한것 같네요.

 

30만이 돌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카운터는 기존에 운영하던 블로그의 카운터의 숫자부터 시작했습니다.)

 

지금쯤 옛 블로그들은 모두 정리해뒀어야했지만, (포스팅이동)

 

귀찮아서 그냥 다 닫아만놓고 --;

 

아무튼, 날마다 1,2천명가량, 이게 쌓여서 30만이 되었습니다.

 

잠깐 다른 이야기를 하면,

 

학교에서 수업을 하시는 선생님들은 수업시간에 학생들에게 질문을 해라고 말씀하십니다.

 

전 보통 질문을 잘 안하는 아이였는데, 아마도 그 선생님의 수업은 너무 완벽해서 질문을 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블로그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댓글도 방명록글도 없는걸보니...

 

너무 완벽해서 다들 어디에서, 어떻게 이야기해야 할지 모르시는것 같네요.

 

아...

 

절대 댓글 달아달라고, 빈정대는거 아닙니다.

 

뭔가, 자축성 포스트와 장문의 뻘글을 적고싶었지만, 시간도 시간이고 다음에 해야겠네요...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