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RMA 서비스 받는법

2011. 2. 25. 18:22

◆ 원문출처 : http://blog.naver.com/bastardds/19819276
◆ 작성일자 : xxxx-xx-xx
◆ 이하본문 :

 

▲ 여자아이 이름같은 웬디(westen digital)

 

그냥 오늘 웬디하드 교환해온김에..
다른메이커하드는 어떤지모르겠지만 웬디하드라면 AS물건이 있다는 전제하에
RMA 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이라면 바로 교환이 가능했다. 

http://www.wdsvc.com/

이곳에서 가능하며 이곳 명정보기술에서 수입사에 상관없이 가능하다
(물론 기간이 남아있다면 해당 수입사 가서 받아라) 

http://websupport.wdc.com/warranty/serialinput.asp?custtype=end&requesttype=warranty&lang=kr

일단 여기서 현재 하드 RMA 기간을 확인해 볼수 있다

하드에 S/N 이라고 써진곳옆에 있는 내용들을 저기 적어서 계속을 누르면 언제까지 가능한지 기간이 나온다.(본인의 경우 운좋게 2006년 1월5일까지 기간이 남아있었다)

기간이 남았을 경우 쓰라는것들 작성을 해주고 마지막으로 결과물 한장 프린터해서 종이와 하드들고 용산 관광터미널1-3 으로 찾아가면된다(가보면 웨스턴 디지털 서비스 센터라고 부스가 있다)

가보기전에  080-523-1377 으로 상담을 해보길 바란다. (혹시나 물건이 없을수도 있으니까)

 

자 이렇게 간단하게 우편비 18000원 안들이고 귀찬게 포장도 필요없이 하드 교환이 됬다.
(RMA는 무엇보다 포장이 귀찬다-_- 각업체마다 포장 기준도 달라서)
오늘 이로써 120기가가 공짜로 생겼다(원래 하드 자체를 꽁짜로 받았다)
뭐 정확하겐 받은 택배비와 왕복 버스비 800 원해서 3300원이 사용됬다(집이 용산서 가깝다)

 

자 마지막으로 팁하나

영문주소를 잘 모른다 싶으면 http://pn.zagia.com/pFile.php?sid=pn&menu=support&no=49  여기서 집주소를 찾아봐라

영문으로 친절하게 다 나온다(자신이 아파트나 주택의 경우 적확한 집주소 그러니까 번지나 아파트 동호수는 본인이 적어야 한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