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도 경계 코로나19 확진자 지도 (2020.02.24.)

2020. 2. 24. 03:36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시도경계 지도(link)의 24일판입니다.
확진자의 실제 생활지역과 주소지상 지역이 다른경우, 실제 생활지역을 기준으로 정리했습니다.
시도경계 지도를 만드는 이유는 별다른 것은 아니고 언론에서 '도'단위로는 전국지도로 정리하여 보도를 해주는데 시까지는 잘 정리를 안해주기 때문입니다.
현재, 아래 지역들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최소 1명 이상 발생하였으니 방문시 마스크 착용 등 각별한 주의를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구리시, 연천시, 수원시, 용인시, 평택시, 성남시, 부천시, 인천시, 포천시, 고양시, 춘천시, 속초시, 삼척시, 세종시, 청주시, 증평군, 대전시, 계룡시, 문경시, 상주시, 안동시, 의성시, 김천시, 포항시, 영천시, 경주시, 경산시, 대구시, 합천시, 울산시, 양산시, 부산시, 창원시, 진주시, 거제시, 군산시, 익산시, 완주시, 전주시, 광주시, 나주시, 제주시

도별로 묶어 정리하고 싶지만... 시간관계상(03시입니다. 졸려요.) 그렇게는 어렵고.
일단, 지역으로 볼때는 어제보다 별로 늘지 않았습니다.(같은 지역에 여러명이 추가발생한 경우가 많아서)
확진자가 새롭게 발견된 지역은 보통 인근지역에 확진자가 발생했던 지역이라는 점 그리고 군부대 복귀 장병이 확진자로 판명되는 경우가 종종 보인다는 것(연천시 확진자처럼)이 특이사항 같습니다.
20대니까 잘 이겨내겠지만 부대 내에서 관리가 잘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24일 03시 기준, 누락지역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