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자 쇼미더머니3, 탈락자 정리 및 타래 합격영상!

2014. 7. 11. 11:39

쇼미더머니 시즌3.

기대받았던 뉴챔프를 비롯한 굵직굵직한 탈락자들이 인상적이었다.

굵직하지 못해서 방송에서 조명조차 받지 못한 탈락자는 패스하고, 굵직한 이들의 탈락을 짤방을 만들어 봤다.

쇼미더머니는 원래 까는맛에 보는 프로 아니던가.

▲ 뉴챔프 요약

뉴챔프의 탈락을 놓고 다른 심사위원이 그럭저럭 포장을 해주던데 스윙스의 평이 가장 냉정하고 정확했다.

오디오랑 영상이 따로노는 느낌. 후반부에 한탬포 쉬면서 맞춰보려고 한 것 같기도 한데 몇초 남겨둔 상황이라...

▲ 옛다!

개인적인 디스전 이야기도 엮여있어서 통과못하면 그야말로 개망신될 상황이었던 타이미.

이쁘게 생겼길래 응원했지만 결국 탈락. 그래도 디스전 드립덕분에 나름대로 방송비중이 컸었다. 이쁜이가 맘고생 하는게 마음이 아팠다.

따로 드릴것도 없고 소원성취나 하시라고 위로의 의미를 담아 짤을 만들어 봤다.

▲ 수령님을 닮은 스윙스 앞에서 긴장한 탈북랩퍼 강춘혁 탈락.

양동근이 1차 오디션때 간택했던 탈북랩퍼 강춘혁.

배경이 독특했기에 관심도 많이 받았는데 긴장한 나머지 랩을 한마디도 못했다.

인터뷰 영상을 봤을 때도 말을 잘했고, 실력 자체도 나쁘지 않아보였기에 의외의 탈락.

본인이 생각하는 탈락요인은 문스윙스때문이다.

 

북한을 싫어하고, 디스랩을 하는 탈북랩퍼인만큼 사상을 의심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어린시절부터 뇌리에 박힌 억압, 공포 이런것이 김정은을 닮은 스윙스를 보면서 떠오르지 않았을까?

그 증거로 스윙스의 조언을 들은 뒤, 더 위축되더라.

결론은 "스윙스가 나쁜놈."

 

마지막으로 방송에는 안나왔지만 통과한 타래의 오디션 영상

타래는 아무튼 통과.

영상에 나오지 않아 궁금한 부분은 양동근이 통과시켰냐, 탈락시켰냐 정도...

 

 

[postscript]

- 포스팅은 원래 존칭이지만 이런 글은 존칭쓰면 너무 어색해서... 이번에는 편하게 적었습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