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블로그 신뢰도 조사결과, 사실상 완패!!!

2010. 12. 1. 13:50

11

▲ 11월, 방문객의 심판

 

11월 '토닥이랑' 블로그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신뢰도조사' 결과, 본 블로그의 신뢰도는 '보통'으로 나타났다. 다만, 이번 신뢰도 조사에 참여해준 방문객중 상당수가 '신뢰도 자체에 생각해 본 적 없다.'라며, 기권표를 던진 것에 대해  '처음부터 아오안 설문이 아니였나?'라는 뒷말도 나오고 있다.

 

또한, 긍정이나 부정의 의사를 나타낸 이들의 표 또한 3:3 동률로 투표하여, 유의미한 결과도출에는 실패했다.

즉, 좋게봐도 보통수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는 것.

 

d

▲ 긍정적 반응 영역과 부정적 반응 영역

 

그리고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0% 신뢰가 2표가 나왔고, 100% 신뢰가 1표가 나왔으니, 부정적 의견이 더 우세하다고 분석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100%신뢰투표가 본 블로거의 자위적 투표였기에 사실상 결과는 참패에 가깝다.

 

이번 신뢰도 조사 결과에 대해 토닥이 본 블로그 운영자는 "너무 큰 충격을 받았다. 조만간 입장을 정리해서 발표하겠다."라며, 구체적인 답변을 피했다.

 

< 저작권자(c)토닥이랑|찌질뉴스, http://todaki.wo.tc 무단전재-재배포는 안했으면… >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