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캐논 디지털 카메라 A/S규정 관련

2010. 1. 3. 21:47

[Q]

CCD의 데드나 핫픽셀 경우 보상규정과, LCD의 불량화소에 대해 처리규정을 문의드립니다.

[A]

캐논 고객센터입니다.

항상 캐논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액정 모니터는 고정밀 기술로 제작되며 전체 픽셀의 99.99% 이상이
유효픽셀이지만 0.0.% 이하의 픽셀이 작동되지 않거나
검정색이나 적색등의 점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니며 기록되는 이미지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따라서 무상수리 혹은 제품교환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은 캐논 서포트 센터 홈 페이지(http://support.canon-ci.co.kr/)의

서비스 - > 서비스 정책 -> 보증기간 내의 무상 서비스 예외 항목
12번에 나와있는 내용 입니다.

그밖에 제품사용 중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캐논 서포트센터
1588-8133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2/ 4째주 휴무)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덧1]

질문은 2개 했는데, 답변은 LCD하나만 왔네요.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