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CCD의 데드나 핫픽셀 경우 보상규정과, LCD의 불량화소에 대해 처리규정을 문의드립니다.
[A]
캐논 고객센터입니다.
항상 캐논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액정 모니터는 고정밀 기술로 제작되며 전체 픽셀의 99.99% 이상이
유효픽셀이지만 0.0.% 이하의 픽셀이 작동되지 않거나
검정색이나 적색등의 점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니며 기록되는 이미지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따라서 무상수리 혹은 제품교환 대상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은 캐논 서포트 센터 홈 페이지(http://support.canon-ci.co.kr/)의
서비스 - > 서비스 정책 -> 보증기간 내의 무상 서비스 예외 항목
12번에 나와있는 내용 입니다.
그밖에 제품사용 중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캐논 서포트센터
1588-8133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2/ 4째주 휴무)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덧1]
질문은 2개 했는데, 답변은 LCD하나만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