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패러디] 박준형♡김지혜 '1년 넘게 교제-결혼까지 생각'

2004. 6. 6. 23:35

▲ 위 사진은 특정 인물과 관련이 없습니다

 

[스포츠서을] 개그맨 박준형(31)이 개그우먼 김지혜(26)와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박준형은 5일 방송된 K2TV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김지혜와 사귀는 게 맞다고 말했다.

사귀는 게 사실인지를 묻는 질문에 그는 “교제 사실이 알려지는 게 남자인 나는 괜찮지만 여자는 부끄러울 수 있다”며 잠시 뜸을 들인 뒤 “내가 굉장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박준형은 이어 “지난해 3월부터 만났다. 만난 지 1년이 넘었다. 지혜가 착하고 어머니를 잘 모실 것 같아서 좋다”고 말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음을 내비쳤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느냐는 물음에는 부끄럽게 웃은 뒤 “시간이 지나야 알 것 같지만 지금은 예쁘게 봐달라”며 직접적인 언급은 피했으나만 결혼 가능성은 높은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평소 결혼하고 싶은 배우자로 어머니를 잘 모실 수 있는 여자라고 말해온 박준형이 김지혜가 어머니를 잘 모실 것 같다고 언급한 점에서 그의 의중을 읽을 수 있다. 김지혜의 측근도 “지혜가 박준형과 1년 넘게 교제를 해온 게 사실이다. 결혼까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사실을 확인해줬다

지난 2001년 K2TV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면서 선후배 사이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관계가 연인으로 진전돼 교제를 해왔다.

주로 개그맨 정종철, 그의 애인인 김모씨와 함께 네 사람이 여행을 가거나 식사를 같이 하는 것으로 데이트를 해왔다.

황길상기자 facino@

 

<저작권자(c)찌질日報,http://wizeum.textcube.com 무단전재-재배포곤란.>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