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mbuzz 2.2,MSN 무료음성통화까지 지원하는 통합메신저

2010. 3. 7. 23:27

◆ 첨부파일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 (c)nimbuzz

◆ 인증설정 : 불필요(signed)

사용환경 : S60V5 (nokia 5800)

◆ 다운로드 :

 

▲ 화면에 보이는 모든 메신저 (트위터를 포함해서!)를 지원합니다.

 

요즘 제가 노키아 어플을 올리는것은 대부분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제가 고른 최종 프로그램은 바로 이 프로그램입니다.

님버즈~!

 

- 장점 :

MSN을 비롯한 전용메신저들에서만 지원가능하던 실시간 음성대화를 지원합니다. 즉, 스카이프와 같은방식으로 MSN도 사용가능합니다.(wifi라면 진정한 무료통화죠.)

 

- 단점 :

무겁습니다. 타 메신저프로그램보다 약 40%정도 메모리 점유량이 큽니다.(palringo=593kb,nimbuzz=833kb)

원치않는 대화가 가~끔 걸려옵니다, 아마 nimbuzz 자체 계정이용자들에게 노출되는것 같은데 설정부분을 봐도 뾰족한 수는 안나오는것 같네요.

 

무겁다고해도 그리 문제가 될만한 내용은 아닙니다. 폰을 못쓸정도로 무겁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화면전환도 부드럽구요, 다만..

덩치가 큰 어플들과 중복해서 사용할경우는 살짝 문제가 될지도 모르겠군요.

어디까지나 '상대적'으로 무겁다는 것입니다.

아! ovi 스토어에서도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덧.

제가 이 글을 포스팅할때만해도 msn의 통화가 가능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안되는것 같네요.

님버즈 홈페이지 help란을 통해 문의메일을 보냈습니다, 답변 오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답변메일을 2번 씹었습니다, MSN의 음성채팅 방식이 변경되면서 나타난 현상같습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