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덤 엑스트라 씬 사용 안내

2021. 7. 23. 19:39

얼마전, 꽤 크게 찰과상을 입었습니다.

그래서 듀오덤을 잔뜩 사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쳐보고 알게된 것인데...

 

듀오덤. 특히 얇은 제품들은 상처 직후 피나, 진물이 한참 나올때는 사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그때는 병원가서 드레싱 받으시고, 어느정도 상처가 아물었을 때.

또는 넓은 면적의 상처가 아물어서 좀 작아졌을 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사고나고 한 2일정도. 병원 방문이 어려워 붙인적이 있었는데... 반나절도 못가서 진물이 잔뜩차서 떨어졌습니다.)

어느정도 다쳤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 경우는 2주정도 뒤에부터 듀오덤을 붙이고 있습니다.

아직 다 아물지는 않았구요;;

 

경험담은 이쯤하고.

듀오덤 제품의 사용안내서입니다.

사용전에 한번쯤 읽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최장 7일까지 붙일 수 있다고 하네요.)

"제품 후면의 사용방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를 제품 후면에 적어놓았네요.

듀오덤 수입제품에는 조금 더 상세한 설명이 한글로 적혀있던데...

위 내용과 크게 다르지는 않고, '팔꿈치 등 관절에 사용 시 모서리를 대각선으로 조금 잘라줘라.', '천골부위 사용 시 반창고를 덧붙여 줘라,'정도가 적혀있습니다.

 

제품 사용 시 참고바라며, 이 글을 검색해서 오셨다면 본인이 다쳤거나, 주변인이 다치신 상황일건데...

왠만하면 초기에는 병원을 가시고, 병원에서 '자가치료 해도 됩니다.'라고 할때부터 사용하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여름에는 특히.

아무튼, 쾌휴를 빕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