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맘 에어 매트리스, 센스맘 바디필로우 사용자 설명서와 팁

2016. 12. 23. 02:27

얼마전, 밤에 홈쇼핑을 보다가 충동 구매했습니다.(스폰서나 협찬이 아니란 말씀)

홈쇼핑에서 쇼호스트들이 말하는 것처럼 '잠이 쏟아지는' 아이템은 아니지만...

가격과 내구성을 생각하면 관심있는 분은 구매해보셔도 될만한 상품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사용하다가 생각이 바뀌면 다음에 코멘트하겠습니다.)

 

A/S 위치나, 관리방법을 참고하고자 제품 사용자 설명서를 올립니다.

이런것. 따로 잘 보관하지 않으면 필요할 때 안보이고, 그렇다고 따로 잘 보관하기도 딸랑 종이 한장이라서 어렵잖아요.

 

 

■ 사용자 설명서

여기까지가 '사용자 설명서'이고, 아래는 '취급시 주의사항'입니다.

'손세탁해라.'정도의 내용과 '처음 받으면 냄새가 난다'는 내용이 적혀있는데...

개인적으로 냄새가 그렇게 심하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은 덤으로 끼워주는 바디필로우.

홈쇼핑에서는 매트리스와 비슷한 소재인것처럼 표현하는데 매트리스와는 다른 소재로, 각종 쿠션이나, 차량용 목배개에 사용하는 소재입니다.

 

 

■ 2가지 꿀 팁!

 

# TIP 1.

이 제품은 7존으로 구역을 나눴다며 홍보하는 제품입니다.

짝수가 아닌 홀수. 위, 아래가 분명히 구분되어 있다는 말이죠.

그런데, 제품 설명서 어디를 봐도 위, 아래 구분 표시도 없고, 참고할만한 사진도 없습니다.

 

그래서 각종 홈쇼핑과 인터넷 판매자료를 참고하여 위, 아래를 확인해봤습니다.

매트리스 커버 색상으로 구분할 수 있구요.

'회색, 검정색, 하얀색' 순으로 배열된 부분이 머리방향입니다.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자료를 뒤적거리다보니 협찬받고 글 쓴 블로거 분들도 많던데 뒤집어 놓고 쓰시는 분도 간혹 보이더군요;;;)

▲ 위, 아래가 있는 제품입니다.

 

# TIP 2

혹시라도 전기장판 따위를 쓴다면 제품 위에 올려놓고 쓰시면 됩니다. 화재 위험이 있다며 제조사에서는 권장하지 않는 내용입니다만 굳이 쓰려면 제품 위에 올려놓고 쓰는게 좋습니다.

전기장판도 엄연히 윗면, 바닥면이 있는 제품이고, 열기는 윗면이 높거든요.

▲ 이렇게 놓는게 좋을듯 합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