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찾습니다.

2016. 5. 11. 23:38

안녕하세요.

토닥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포스팅이라고 하기 좀 민망하네요. 

그냥 제가 궁금한게 있어서 블로그 방문객들에게 도움을 좀 요청코자 합니다.

아래 인터넷 방송을 찾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0. 제목은 '시사○○○'입니다. (기억나지가 않네요.)

 

1. 대학생쯤으로 보이는 젊은 남자 1~2명이 양복을 입고 등장하는 인터넷방송(오늘날 팟캐스트같은 느낌)입니다.

 

2. 방송무대는 책상 하나 놓고, 뱅글뱅글 돌아가는 의자에 양복입은 남자가 앉아있는 모습... 으로 기억합니다.

 

3. 정치가 주제지만 상당히 가볍게 진행됩니다. 방송 컨셉은 '이명박 각하 헌정방송'(?)

물론, 나꼼수는 아닙니다.

 

4. PD? 작가? 이런 직책을 가진 친구가 매회 '게스트'로 초대되는데 포지션이 '빨갱이'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식.

 

사회자: 게스트로 ○○○씨를 초대했습니다. 이명박 각하께서 추진한 ○○○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그 사업은 조금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구저쩌구...

사회자: 여러분, 여기 빨갱이가 있습니다.

 

5. 방송을 들었던 시기는 앞서 말한 것처럼 이명박 정부때였고, 10화도 이어가지 못하고 종료된 방송입니다.

 

6. 방송길이는 10분 안팎, 오디오가 아니라 동영상 방송이었습니다.

 

7. 위 모든 서술은 흐릿한 기억이므로 일부 틀린 내용이 섞여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아시는 분이 계시면 댓글로 제목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갑자기 그 방송이 생각났는데 도저히 제목이 떠오르지 않아서 글을 올려 봅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