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Video Downloader, 유튜브 동영상을 초고해상도(4k,1080p)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2014. 10. 18. 23:42

온라인 동영상계를 평정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무수히 많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툴바가 '퍼가기','담기'등의 이름으로 지원하고 있고, 구글 크롬에서는 다양한 앱도 지원하고 있죠.

▲ 동영상계의 끝판왕이 되어가고 있는 유튜브.

하지만 1080p급 혹은 그 이상인 4k의 고화질로 다운받는 방법은 아마 오늘 소개하는 4K Video Downloader가 유일한 것 같네요.

 

사용법을 소개하기전에 한마디 드리자면 우리가 인터넷에서 무료로 보는 유튜브 동영상이라도 저작권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다운로드받은 영상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시길 바라며 이 프로그램을 악용하여 발생하는 문제들은 프로그램 제작자는 물론, 본 블로거와도 무관함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간략히 사용법을 설명하자면...

고해상도일수록, 그리고 긴 영상일수록 용량도 크고, 다운받는 시간도 길어집니다.

몇분이 아니라 몇십분일 수도 있으니까요.

여유있을 때 걸어놓으시길 바라며 해상도 및 저장경로를 매번 설정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처럼 '스마트 모드'를 설정하면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개인은 물론,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까 업무용 영상이 필요할 때도 요긴하게 활용하시길 바라며,(물론, 동영상의 저작권은 알아서;;;) 오류발생 시에는 제작자 사이트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세요.

 

 todaki.tistory.com 토닥이랑

■ Download / 다운로드 / ダウンロード / 下载

◆ 원저작자   : © 2014 OpenMedia LLC (https://www.4kdownload.com/download).
◆ 사용환경   : 98 XP VISTA 7 8 (x64호환)
◆ Download : https://www.4kdownload.com/ko/download

 

[postscript]

- 프로그램 디자인이 조금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잘 작동합니다.(2016.08.25.)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