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포인트(별)로 CGV 영화할인 받으세요!

2014. 8. 10. 19:45

이번에 영화를 예매하면서 알게되었는데 요즘 영화가격이 엄청 올랐더군요.

제가 한참 열심히 보던 때에는 6,000원~7,000원정도에 이런, 저런 할인을 받으면 실구매가는 5,000원이었고 작년만해도 8,000원 수준이었거늘.

'극장은 화려한 화면을 보러간다.'는 철학에 따라 3D나 4D영화만 가끔보다보니 몰랐는데 일반영화가 그냥 만원이라...

무서운 물가입니다.

▲ 13년 1월에는 8,000원이었는데...

마트가면 잔뜩있던 영화 할인 쿠폰도 막상 영화를 보려고하면 안보이고...

그래서 2명 분, 2만원을 주고 CGV홈페이지에서 예매를 마치고, 컴퓨터 앞에 앉은 김에 별(올레 포인트)로 부모님 통신 요금 납부나 하려고 했는데...

전부터 한번씩 하던 '요금대납'은 사라졌지만 '티켓예매'가 보이더군요.

(새로 생긴 것인지, 전부터 있던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혜택/멤버십-티켓예매]

대충 읽어보니 영화예매 시 별포인트(요금제에 따라 1년에 3만포인트정도 무료로 줍니다.) 7,000점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은 저처럼 허접한 등급의 고객에 해당되는 내용(Super Star 등급이면 더 좋은 혜택을 받겠죠;)을 옮긴 것으로 이 '할인예매'는 KT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고객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별포인트를 제공하는 기준은 이런식.

▲ 극장은 CGV만 가능!

더 상세한 내용은 Link에서 확인하시고, 전 예매를 계속 해보겠습니다.

 

월1회, 연12회 할인 예매

  •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적용 받음(티켓가격은 7,000원(부가세 포함)으로 할인 됨)
  • 할인된 금액과 수수료는 포인트로 차감
  • 7,000원 미만의 티켓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 CJONE 포인트는 미적립
  • - from. Royal Star, Magic Star, Happy Star 고객의 영화예매할인혜택, KT 홈페이지

     

    ▲ [영화예매-예매하기]

    ▲ 타 예매 사이트처럼 영화와 극장 등을 고르면 됩니다.

     

    ▲ 다음은 좌석을 정하고...

    ▲ 이후, 문자인증 과정이 있습니다.

    ▲ 문자인증을 하고, 예매완료!

    ▲ 2명에 14,000원!

    할인없이 CGV에서 예매했을 때와 비교하면 예매수수료 1천원이 붙지만 결과적으로 6,000원 더 저렴하게 영화표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단, CGV와 다른 점이 있는데...

     

    CGV에서 예매한 내용은 프린터로 출력하면 극장에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이 경우에는 극장에서 표로 바꿔야만 합니다. 번거롭다고 생각하면 번거로운 부분이지만 영화티켓을 수집하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

    ▲ 티켓발권안내. 길게 적어놨지만 결론은 하나!

    ▲ 소비된 별 포인트는 할인율과 같은 7,000점.

    실질적인 할인은 6,000원이지만 예매수수료 1,000원을 포함하여 7,000점이 소비됩니다.

    사실 별포인트 쓸 곳이 편의점밖에 없었는데 (편의점에서 1년에 2,3만 포인트 소비하기는 좀 어렵죠;) 앞으로는 한번씩 털어먹어야겠습니다.

    ▲ 예매정보확인해서 취소도 가능.

    예매한 내용은 [나의 예매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화 상영 40분 전까지는 취소도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위에 이미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궁금한 부분은 '별포인트'도 돌려주는지 유무인데 이건 안적혀있네요.

    아마... 돌려주겠죠?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