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SystemCare 7 PRO를 무료로 받으세요. 앞으로 10시간 남았습니다.

2014. 5. 26. 05:12

강력한 PC관리 프로그램인 Free Advanced SystemCare 7 PRO(어드벤스드 시스템 케어 7 프로)를 link에서 한국시간 14년 5월 26일 오후 4시즈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이냐면 이런 프로그램입니다.

▲ PC 구석 구석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라이센스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앞서 말한것처럼 link로 한국시간 14년 5월 26일 오후 4시 전까지 접속하세요.

▲ 'Download it now!', 사기도 낚시도 아니니까 믿고 받으세요.

▲ 관련 메일을 받기 귀찮으면 가짜 메일주소도 괜찮습니다.

▲ 파일다운로드 및 라이센스 취득은 여기까지!

이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할 때 조금 주의할 부분이 있는데요. 기본값으로 설치 시 툴바 등 귀찮은 프로그램이 함께 깔립니다.

▲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이것 저것 모조리 체크 해제하고 [Custom install(for advanced users)]만 체크하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Free'버전이 실행되는데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서 라이센스를 넣어주시면 제한된 기능이 없는 'Pro'버전으로 전환됩니다.

0123

혹시라도 이 글을 늦게 보셨다면... Pro 버전은 아니지만 Free버전은 바로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유료라고 해봐야 엄청 대단한 것은 아니구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CCleaner나 무료 백신의 '컴퓨터 정리'기능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Free버전에 관심있다면 바로 밑에서 다운받으세요.

물론, 라이센스를 받으셨다면 아래 파일을 설치 후, 라이센스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 괜찮은 내용이었다면 다음 뷰 추천 좀 눌러주세요.

 

 todaki.tistory.com 토닥이랑

■ Download / 다운로드 / ダウンロード / 下载

◆ 원저작자   : © 2014 IObit.
◆ 사용환경   : 98 XP VISTA 7 8 (x64호환)
◆ Download :

advanced-systemcare-setup.z01

advanced-systemcare-setup.z02

advanced-systemcare-setup.z03

 advanced-systemcare-setup.zip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