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Tweak, 64bit용 조각모음 프로그램

2009. 9. 18. 23:54

◆ 첨부파일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 http://daoisoft.com/

◆ 사용환경 : windows 98|windows XP|windows VISTA|windows 7|64bitOS(호환)
◆ 다운로드 :

 

이 프로그램을 단순히 '조각모음 프로그램'으로 소개하기는 사실 아쉬움이 많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많은 기능이 있거든요.

레지스트리 정리부터, 하드웨어 모니터링까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만...

 

▲ 빽빽하게 나열된 다양한 기능들

 

타 기능을 실행시 오류가 나면서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이게 제  OS탓인지, 프로그램의 버그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크게 7가지 분류의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프로그램 이름이 7Tweak 인것 같습니다만, 제가 실질적으로 사용하는것은 조각모음밖에 없기에 부득이하게 이렇게 소개하였습니다. 일단 용량도 부담없고, 조각모음 프로그램으로는 꽤나 적절한 편의성과 기능을 보여줍니다.

무엇보다 64비트 윈도우에서 완벽하게 구동된다는 점 하나로 장점입니다.

 

▲ 조각모음 실행화면

 

다만, 조각모음 프로그램으로 소개하기에는 '조각모음 할 드라이브 선택'외에는 별다른 옵션이 없는것이 아쉽네요.

딱히 속도가 빠르거나 하지는 않지만, 무난하고 안정적인 실행을 보여줍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0.92 버젼이지만, 본 블로그에 업로드한 파일은 1.02 인가 그렇습니다.

별반 차이점은 없어보이지만, 최신버젼이 필요하신 분은 위에 소개된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새버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