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키보드 메뉴얼 및 A/S정보

2012. 10. 29. 22:54

▲ 이마트 19주년 스티커가 딱!

이마트에 갔다가 19주년이라고 로지텍 키보드를 싸게(10,000원) 팔길래 사봤습니다. 게이밍키보드가 아니라면 키보드야 뭐 다 거기서 거기긴한데...

▲ 온라인과 비교해도 경쟁력있는 가격

가격도 싸고, 책상 부피도 적게 잡아먹을듯하게 생겼고 무엇보다 온라인과 비교해도 경쟁력있는 가격에...

키스킨을 주더라구요. (저가형 키보드에는 키스킨이 잘 없죠.)

 

게임방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흔한 제품이니까 사진은 따로 안올리겠습니다.

부피를 적게 잡아먹고, 키스킨이 붙어있고 싸다는 이유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으며 제가 일했던 곳도 이놈을 썼습니다.

 

아무튼,무난하게 저가형 키보드가 필요하신 분은 지금 당장 이마트로 가보세요. (로지텍 저가형 마우스도 5,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참고로 토닥이는 이마트 및 로지텍으로부터 돈 10원도 받지 않았습니다.

그냥 싸고 괜찮으니까 추천해드리는 것일 뿐.

 

만원짜리 키보드를 A/S받을 일이야 없겠지만 로지텍은 고가 하드웨어로도 유명한 회사인만큼 고가품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A/S관련 정보를 올려봅니다.

로지텍의 A/S기간은 3년이며 구매시 영수증이 있어야 합니다.

▲ 로지텍 코리아 전화번호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글을 접으면 좀 정이 없으니...

키보드 구매에 대해 한마디만 하자면 개인적인 견해입니다만, 키보드는 USB보다 PS/2 제품을 권합니다.

특수한 기능이 있는 제품이 아닌 이상 마우스처럼 정밀할 필요도 없고 (여러분의 손을 과신하지 마세요! 타수 1,000을 찍어도 PS/2로 충분합니다.)  USB는 오버스팩이며 더 아날로그적이고, 단순하기에 잔고장도 덜 합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한다면서 윈도우가 부산거릴 일도 없구요.

▲ 일반적인 용도라면 부족함이 없는 PS/2 단자.

가뜩이나 스마트폰이니, 패드니, 복합기니, 메모리 카드 리더기니 연결할 것 많은 시대로 USB포트 하나, 하나가 아쉬울 땐 PS/2로 대동단결 합시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