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뢰딩거의 고양이 '황덕하'가 강변MTB 사장이라고?!

2011. 9. 6. 15:37
오늘 이슈가 된 '살인블로거'사건이 묘한 방향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일단, 160만 슈퍼파워 블로거라는 분의 실체는 누적 방문자수가 160만인 분이고, 글쎄요.
파워블로거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블로그만 봐서는...
(댓글이나 이런게 좀...)

▲ 문제의 블로거가 운영중인 슈뢰딩거의 고양이

▲ 문제가 된 살인사건 용의자이자 블로그 주인장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일단 블로그로 직접 한번 방문을 해보시구요.(link)
트위터의 주소는 이렇습니다. (link)

사실 블로거가 살인을 하든, 말든 별로 중요한 일도 아니고, 포스팅할만한 꺼리도 아닌데 (뒷통수 치는 파워블로거사건이 처음도 아니고) 이번 사건은 묘하게 엄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바로 동명이인의 엄하게 봉사활동하며 살아가시는 자전거방 주인부부에게 '사실은 이 사람이 범인이라더라.'는 식으로 글들이 올라오고 있는 것입니다.

▲ 사실 얼굴을 떠나, 178cm이라는 키사진만 봐도 아닌게 100%인데... (좌는 동명이인의 남자, 우는 그의 부인)


▲ 일부 홍보성 낚시블로그의 좋은 먹이감이 된 듯 -_-;;; 밝혀지지 않았어요 --;;;

혹시나 관련된 의심을 가진 분들이 계시다면, 오해 푸시길 바랍니다.
엄한 사람입니다.
얼굴, 몸매, 키 외모도 다 다르지만...

문제가 된 범인은 '이혼상태'에서 '재결합 요구중 살인'을 했는데, 저 사장님은 2009년 부부동반으로 봉사활동하러 다니시는 분입니다. 

▲ 엄한일로 맘상하셨을건데, 힘내시라는 차원에서 홍보타임!

일단, 강변 MTB 황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매장이 위의 매장 같습니다. 주소는 여기(http://www.kbmtb.net/)
구요.
홈페이지는 공사중인지, 사실상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만, 매장간판이나 이런 부분은 확인되니,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중 자전거 사실분들은 한번 저쪽 매장에도 들려보시길 권합니다.

봉사활동 자주 하시는 분이신데, 좋은 가격에 잘 팔아주시겠죠. ^^;;
(혹시 아니더라도 저 원망하진 마시구요. 돈 10원 받은거 없습니다. -_-;)

*덧
자전거는 사실 제 취미이기도 하고, 몇번 관련 포스팅도 했습니다만...
고가MTB보다는, 저가의 생활자전거파라서 (흔히들 유사MTB라고 하죠.) 저런 가격대가 높은지, 낮은건지 잘 모르겠네요.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