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메일주소를 만들었습니다.

2011. 6. 23. 12:31
신규서비스라고 하지만, '그저 그런' 서비스 같네요.
이유는, 기존 다음메일과 연동되는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즉, 1개의 메일공간에 3개의 도메인이 따라붙는 형식이죠.
@hanmail.net, @daum.net, @tistory.com

용량이 크고, 운좋으면 더 늘려주고... 다 좋은데 문제는 다음메일이라는 것입니다.


아시다 싶이 '온라인우표제'는 다양한 스팸을 효과적으로 막아줬지만, 스팸이 아닌 단체메일들도 모두 막아버리는 바람에 (물론 스팸함에서 복구하고, 분류하면 되지만) 좀 꺼려했거든요.

요즘은 모르겠습니다만, 당시 저도 꽤 많은 이메일들을 놓쳤고, 주 메일계정을 이동하게되는 시발점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비단 과거의 문제가 아니라, 최근에도 상당수의 사이트는 회원정보란에 '다음계정은 피해주세요.'라고 적어놨습니다.

혹여나, 다음쪽에서 이 글을 보신다면, 위 문제가 어떤식으로 해결했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네요.

용량은 무지큰데... 정작 메일이 잘 안오면...
글쎄요.

평소라면 목차별로 정리하겠지만, 좀 바쁜관계로 후다닥 포스팅합니다.
그리고 한 2주정도는 뜸할듯 하네요.
혹여나, 댓글이 방치되어도 노여워하지 마시길....

(일부 포스트는 자동발행으로 올라갑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