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공개, htc의 넥서스3를 구글에서 테스팅중이다?! (전문번역)

2011. 5. 28. 22:50

▲ 본문에 언급된 nexus 3

이전에 말했듯, 제 친구중 한명이 구글 안드로이드팀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가 속보를 하나 전해줬는데요.
바로, 넥서스3(혹은 3번째 구글폰)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저는 그에게 "사진을 찍어줄수 있냐?"라고 부탁했고, 다행스럽게도 그는 매우 친절했습니다.

아무튼, 다시 이 '새 단말기' 이야기를 하자면, 이 '새 단말기'가 '넥서스3'라고 확정할만한 증거는 없습니다.
단지, 정면사진뿐이거든요.
또한, 그가 말하길 정식제품은 확실히 다른 디자인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일단 정면에 브랜드로고나 제품명같은 부분은 없지만, 하단에 안드로이드 버튼이 들어갈 공간이 없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그 친구는 스마트폰 os와 타블랫os(허니컴)이 통합될 예정이라서 더 이상은 전면버튼이 필요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화상카메라도 보이지 않습니다만, 화상카메라는 사진상에서 손가락에 가려진 것 뿐이고, 전면유리에 덮여있는 형식이라고 합니다.

현재 그는 HSPA+ 와 CDMA 망 양쪽에서 테스팅중이며, 아마 CDMA방식이 6개월쯤 뒤에 먼저 출시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폰이 나올 이통사(Sprint)는 구글보이스(구글음성인식 및 명령기술)와 구글의 새 서비스, 구글지갑(전자결제)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상으로 htc제품이라는 확신이 들지는 않지만, 분명 "htc와 구글이 테스팅 중이다."라고 했습니다.
htc의 제품이든, 미정의 제품이든 새소식이 오는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 원문출처 : http://www.techhog.com/featured/exclusive-test-model-for-the-nexus-3-by-htc/
◆ 번역한이 : 토닥이
토닥이曰 : 중간 중간 의역이 들어가있습니다. 별 알맹이가 없는 정보지만... 넥서스시리즈가 나왔다는 것 자체로 의미있는 이야기거리라고 생각해서, 전문을 옮겼습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