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긴 휴식을 가지겠다" 트위터 통해 알려..

2010. 6. 3. 20:21


▲ 트위터를 통해 '휴식을 가질 것’이라고 말한 에픽하이 리더 타블로


▲ 타블로의 트위터(@blobyblo)

힙합그룹 에픽하이에 리더, 타블로가 트위터를 통해 ‘조만간 긴 휴식을 가질것이다.’라고 알려왔다.
타블로는 최근 유포된 ‘학력위조 악성루머’와 관련하여, 한 네티즌을 고소한바 있고, 이 사건과 관련된듯한 ‘부모님이 맘 고생하신다.’,’그들(학력위조 악성루머를 주장하는 네티즌)은 내가 거기 간적이 없다고, 잘못된 주장을 하고 있다.’같은 글을 트위터를 통해 적은 바 있다.

에픽하이 팬들 사이에서는 “악성루머로 맘고생이 심한 나머지 가수라는 직업에 회의를 느껴 잠시 쉬는것이 아닐까”,”새 가족이 생겨서 가정에 충실하기 위함이다.”같은 다양한 의견이 오가고 있다.

한편, 타블로가 고소한것으로 알려진 ‘왓비컴즈(whatbecomes)'라는 네티즌은 여전히 수시로 네이버카페에 나타나 악성루머를 유포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 ⓒ 토닥이랑 – 찌질뉴스. http://todaki.wo.t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찌질뉴스는 언론협회에 등록된 정식 언론사가 아닙니다. >>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