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전 봄~! 개나리 사진 한장

2010. 3. 24. 17:37

 

▲ 나리 나리 개나리하니까, 나리가 생각나네요,우리 나리.

개나리의 선빵으로 완전 봄기운을 느꼈습니다.

아쉽다면, 아직 좀 쌀쌀하고, 미친사람 춤추듯 날씨가 변덕스럽다는 것.

휴대폰으로 촬영후 포토워크으로 살짝 효과만 준건데, 실물보다 훨 화사하게 변했습니다.

 

모니터로 볼때는 뭐 300만화소만 넘어가고, 리사이즈하면 다 거기서 거기네요.

물론, 화소가 깡패이긴 합니다만, 그건 출력이야기이고...

 

그나저나 개나리는 참 이쁜꽃인데, 이름이 좀 그렇습니다...

개나리하면 전 2사람(?)이 떠오르네요.

 

하나는, 대털의 강남 개나리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대털독자가 아니라도 아는 나리입니다.

 

▲ 하지만 결국 그 씨박새끼에게 당했던 H2SO4

 

그러고보면 개나리는 참 씨박새끼였습니다.

꽃은 이렇게나 이쁜데...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