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맛집 와디즈, 아무튼 강추상품 4대 천황!!!(나는 못사지만)

2019. 11. 19. 01:00

▲ 시디즈비슷하지만 다른거임

기술력은 있지만 돈이 부족한 기업을 위해 생산 자금을 모으고, 투자의 보답으로 최신제품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는 멋진 사이트, 와디즈.

요즘 제 취미는 펀딩 맛집 와디즈 아이쇼핑인데요.

비록, 이런 저런 이유로 제가 구매할 수는 없지만 핫한 제품들을 몇개 꼽아 소개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인데...

망설일 필요가 없을 정도인데...

아쉽게도 저는 구매하지 않기로 마음 먹었지만(저는 가난해서 하나도 못사지만... 여러분은 부자니까요!) 우리나라 중소기업에서 만든 제품이니까 따뜻하게 봐주시고, 마음에 드는 제품은 한번 구매도 고려해보세요.


토닥이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 와디즈 첫페이지 상단, "망설이지 마세요. 여기는 와디즈입니다."

본격 제품 소개에 앞서.

이번 포스트는 광고처럼 보이지만 와디즈 및 아래 업체들로부터 돈 10원 받지 않았어요.

광고가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는 '홍보'입니다.


토닥이가 선정한 '와디즈' 강추상품 4대 천황!!!

(제품 이미지 등은 저작권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글로만 소개할게요.)


[벨로닉스 워터텍] 지금까지 양치는 잊어라 새로운 개운함이 온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qa/48885

워터픽입니다. 휴대용으로 들고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얼마전, 고기먹고 나오다 찝찝해서 GS25에 들려 3천원짜리 오랄비 치실만 안샀다면 꼭 사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괜히 치실을 사가지고...

치실 20개 살돈이면 평생 치실대신 쓸 수 있는데. 멍청하게도 전 치실을 사버렸네요.


가격은 달랑 53,900원, 후다닥 구매하지 않으면 팍팍 올라버릴지도 몰라요.



꿈꿔왔던 나만의 공간이 시네마가 되다. [4500루멘] 나만의 빔프로젝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qa/24115

가정용 미니 빔프로젝터입니다.

이 제품의 밝기는 무려 4,500 루멘입니다.

아쉽게도 저는 집에 2,000 안시루멘 빔프로젝터(Benq W1080ST)가 굴러다니고 있어서 구매할 수가 없네요.

휴대용 제품도 하나 따로 있어서 어떤 식으로든 저에게는 중복되는 필요없는 물건이지만(아이고, 아쉬워라)

11월 18일, 현재 20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을 40%까지 줄여 건강을 지키는ㅣ다미쿡 저혈당 밥솥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qa/47919

밥할 때 쌀에 있는 탄수화물을 팍팍 줄여준다고 합니다. 저당밥솥은 중국과 일본에서 주로 만들었는데 무려 백의 민족, 쌀의 민족, 대한민국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 태극기 펄~럭(저작권: 한국일보)

아쉽게도 저는 주식이 햇반이라서 밥솥을 안써요.

11월 18일, 현재 23만 8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와디즈 최초] 나만의 와인바가 생기다ㅣ10만원대 와인셀러 홈셀러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qa/48303

와인을 좋아하신다면 와인셀러 하나쯤 마련하시는게 어때요?

물론, 전 캔맥주나 냉장고에 쌓아놓고 사는 삶을 살고 있는지라... 필요는 없지만 욕심은 납니다.

와인을 즐길만큼 고급진 삶을 사시느 분들은 한번 고려해보세요.

가격은 12만 7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이렇게 구매하고 싶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저는 구매하지 못하는 강추제품을 잔뜩 소개했습니다.

우리나라 중소기업 파이팅하는 마음으로 노골적으로 홍보했습니다만 너무 광고 같으니까 마지막으로 짧고, 간단하게 '와디즈 이용 시 주의사항' 말씀 드릴게요.


와디즈는 쇼핑몰처럼 보이지만 옥션, 쿠팡같은 쇼핑몰이 아닙니다.

펀딩(Funding)은 우리말로 하면 자금모으기. 즉, 펀딩은 쇼핑이 아닌 투자입니다.

투자란 가끔 망설일 필요도 있어요.

▲ 와디즈 첫페이지 하단, "...보상품의 제공을 보장해 드리지 못합니다."

얼핏보기에는 좋아보이지만 확실히 검증된 제품이 아닐 수도 있다는 점도 명심하셨음 해요.

여러분에게 친숙한 '쇼핑'중 굳이 꼽자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알수 없는 중국산 제품을 직구하는 경험과 비슷할 수 있어요.



돈을 미리내고, 물건은 한참 후에 받고, 상품은 실망스럽고 A/S가 힘들 수도 있죠.

이런 위험을 최소화하려면 멋지게 꾸며진 제품 설명 페이지 외에도 'Q&A', '상품평' 등을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물론, 이런 우려와 달리 제가 앞서 소개한 제품들은 냉철한 투자자분이 수백% 모일만큼 검증된 제품이니 아마도 모두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을겁니다.


[포스팅 위험 고지]

'토닥이랑'은 와디즈 및 생산업체 당사자가 아니며 손실을 보전하거나 보상품 제공을 보장해드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나쁜 제품들이 있일 수 있기에 주의사항 알려드리는 거구요.

그러면 저는 다음에, 다른 주제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