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사이트 '이벤트 넘버원'을 조심하세요.

2013. 5. 24. 06:04

LG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요금관련 조회하러 들어갔다가 발견한 피싱사이트 정보.

요즘은 이런 방식으로 사기를 치나 봅니다.

공지글을 옮기오니 참고하시고, 피해예방에 도움되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입니다.

항상 저희 LG유플러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이벤트넘버원(http://www.event-no1.com)이라는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No1. LTE 감사 페스티벌이라는 이벤트는

LG유플러스에서 2012년에 진행한 이벤트를 무단 도용한 것으로 LG유플러스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이벤트 당첨되었다는 SMS를 발송한 뒤 착불 택배비 등을 요구하는 등 피싱 사이트로 의심되오니 고객님께서는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해당 업체에 항의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며,
해당 사이트와 이벤트는 LG 유플러스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항상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LG유플러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피해 사항은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ctrc.go.kr, 전화번호 182)

피싱사이트-유플러스와 무관한 업체의 피싱화면입니다.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from. 유플러스 홈페이지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