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beta 26.0.1410.28, 크게 달라진 점은 없네요.

2013. 3. 12. 22:24

최근 공개된 안드로이드용 구글크롬의 베타버전입니다.

정확한 버전은 아래 이미지로 확인하세요. (너무 길어서 ^^;) 마켓에서 검색시 안나온다는 이야기가 많아 따로 올립니다.

▲ 이번에 소개하는 정식 및 베타의 정확한 버전은 이렇습니다.

안드로이드용 크롬은 기본적으로 아이스크림센드위치 이상에서만 구동되었죠? 이 녀석도 마찬가지며, 베타버전은 '위치 추적 삭제','속도향상','웹사이트 암호저장기능' 등 변화가 있다고 합니다.

▲ 사실, 가장 필요한건 플래쉬인데 둘 다 안됩니다.

잠깐 테스트해봤는데 인터넷 인프라가 워낙 잘 깔려있는 우리나라인만큼 WIFI나 LTE환경에서는 느낄만한 속도변화는 없었습니다.

3G환경에서는 좀 향상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한번 테스트해보시구요.

▲ 추가된 기능은 주소창에 [chrome://flags]를 입력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기능을 사용하려면 위 이미지처럼 조금은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합니다.

어떤 기능인지는 하나, 하나 테스트해보세요.

대부분 한글로 적혀있으니 영어로 적힌 'Enable Data Compression Proxy'정도만 간략히 소개하면...

웹페이지 내용을 구글서버에서 읽은 후, 압축하여 브라우저로 보내줍니다.

 

데이터 전송량(패킷)을 아낄 수 있으며, 미국이라면 속도에서도 이득이 있어보이는 진보된 방식입니다.

but,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국내에서는 아무래도 좀 더 번거롭기때문에 속도향상은 없었습니다.

 

부수적인 단점(?)으로는 미국 구글 서버에서 웹페이지를 읽어 보여주므로 지금 이 순간도 방통위 및 경찰분들께서 바쁜 시간을 투자하여 국민을 위해 인터넷을 서핑하며 안전한 웹서핑을 보장하시던 아래 페이지를 더 이상 보실 수 없습니다. ㅠㅠ

▲ 더 이상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가호가 없는 웹서핑이 될수도..

여름철 소라의 타액선을 제거하지 않고 전체를 날로먹는듯 찝찝하고 불안불안한 웹서핑에 노출되고 싶다는 분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완벽하게 우회되는것은 아니고, 초기화면정도만 열립니다. 하지만 초기화면에도 노출만땅의 위험한 이미지가 가득하니까요.)

▲ 여름철 소라 조심!

이런 위험한 기능도 있지만 그래도 최신이니 여러모로 더 좋을겁니다.

정식 버전과 함께 설치도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은 부담없이 깔아보시기 바랍니다.

 

언제나처럼 하단에서 받아가실 수 있으며 정식버전은 [com.android.chrome], 베타버전은 [com.chrome.beta]를 받으시면 됩니다.

 

.
■ Download / 다운로드 / ダウンロード / 下载

◆ 원저작자   : © 2013 Google.
◆ 사용환경   : 4.x 
◆ Download :

com.android.chrome.part1.rar

 

com.android.chrome.part2.rar

 

com.chrome.beta.part1.rar

 

com.chrome.beta.part2.rar

 

com.chrome.beta.part3.rar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