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어 1일1개 유료어플 무료배포 이벤트의 검색어를 소개합니다.

2013. 1. 11. 22:00

작년 여름부터 가을까지. 티스토어에서 하루에 하나씩 유료어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당시 100일가량 진행된 이벤트는 생각보다 높은 호응을 받았고... 티스토어는 해당 이벤트를 무기한 연장 진행중입니다.

▲ 이 광고, 기억나시죠?

티스토어가 하루에 하나씩 간택해 제공하는 어플중 엄청 잘나가고 히트친 놈은 별로 없습니다만 그래도 없는것보다는 뭐...;;

 

SK텔레콤의 특정 요금제 이상 LTE유저에게 공짜로 제공되는 티프리미엄(link)과 "어플이 겹친다."라고 불만이시지만, 타사유저는 감지덕지입니다. :-)

SK텔레콤 유저가 아니라도 누구나 참여가능하니까요, 티스토어에 들어가서 하루에 한번씩 아래 단어를 검색해주세요.

▲ 검색어 '하루에한개무료'

어플은 주중, 주말 구분없이 매일 11시에 바뀝니다. 재미있는 점은 지금껏 이뤄진 이벤트를 볼때, 엑셀을 돌린다거나해서 자동으로 이뤄지는 이벤트가 아니라 담당자가 수작업으로 설정을 바꾸는듯합니다.

그래서 가끔 결제금액이 0원이 정상인데 몇천원이 떠있는다거나, 어플제목과 내용이 다른 문제 등이 있었습니다.

공짜어플 주워먹다가 탈나는 일 없도록 결제부분은 한번 더 확인하고 터치해주세요.

한번 받아놓은 어플은 삭제해도 이벤트 기간과 무관하게 티스토어에서 언제든 재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즉, 필요하든, 안하든 클릭해서 받아놓으면 이익이라는 말씀!

 

트렌드를 좀 말씀드리면...

이벤트 초반에는 어플리케이션을 뿌렸고, 중반에는 영화를 뿌리다가 최근에는 잘 안팔리는 전자책을 뿌리고 있습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