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꼼수다' 스텐포드 공연, 취소당사자는 나꼼수팀

2012. 1. 17. 21:19

언제나 즐겁고 친절한 '토닥이랑'의 토닥이입니다!
작년에 나는 꼼수다 팀의 '스텐포드 공연 논란'이 있었습니다.
2가지 주장이 대립했는데요, 나꼼수팀은 "외압에 의해 공연이 중단되었다."라고 했고, 반대진영에서는 "외압이 없었다."라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보도를 전한 신문이 영 믿을 수 없는 곳이라서 -_-;) 이에 직접 스텐포드 학생회에 문의를 하였고, 아래와 같은 답장을 받았습니다.

외압이 있었다한들, "외압이 있었다."라는 대답은 받을 수 없었겠죠. 하지만 공연 취소 당사자는 알려진 것과 달리, '나는 꼼수다' 팀이었습니다.

좀 더 빨리 이 소식을 올리려고 했으나, 메일 정리하다보니 어찌어찌 지금 올리게 되었네요. :-)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