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Pal 1.8.2, 안드로이드용 트위터어플 종결자!

2011. 11. 20. 17:47

솔직히 말하면, '종결자'는 아닙니다만, 트위카(http://todaki.tistory.com/1719)만 줄창밀다가 모처럼 괜찮은 어플이 보여서 추천해드립니다.

▲ 아이콘도 이쁜 트윗팔~

당시 트위카를 추천한 이유는 크게 2가지였죠. 기본적인 속도나, 어플의 기능 자체도 부족함이 없다는게 첫번째였고, 두번째는 화면이 '검은톤'이라서 아몰레드 단말기의 경우 전원관리에 유리하다는 점이였습니다.

첫번째 부분에서는 확실하게 월등하구요. (몽땅 한글이고, 한국트위터만의 기능들도 포함된만큼!) 두번째 부분도 뭐, LCD를 사용한다면 '하얀바탕에 검은글씨'가 '검은화면에 하얀글씨'보다 좋으니까요.

설치법이나, 사용법 모두 한글로 되어있고 특별한 부분이 없으므로 생략하구요.
스크린샷도 보여드릴 겸 '팔로잉 추가'만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 @todaki 를 팔로잉 하는 방법!

눈치 있는 분들은 아시겠죠?

아! 모바일페이지에서 apk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는다면 파일 받으실 때만 'PC 모드'로 다운로드 받으세요.(저도 왜 이런지 모르겠네요;)

▲ 그나저나 팔...로우..잘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todaki.wo.tc


◆ 원저작자 : © 2011 twitpal
◆ 사용환경 : 1.xx 2.x
◆ 다운로드 :

TwitPal_1.8.2.apk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