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콜렉션 : MY WAY

2011. 1. 28. 01:03

 

▲ 2004년 6월 22일 구매

 

블로그 인장 변경 테스트 겸 옛날 사진 포스팅 겸…

이 엘범은 음악CD 3장과 DVD 1장이 들어있고, 사진첩쯤 되는 책자가 하나 딸려있다.

 

당시 난 정가를 다 주고 샀는데…

여느 기념음반이 그렇듯 언젠가 마트에서 떨이로 팔때는 마음이 아팠다.

(사실, 돈이 아쉬웠다.)

 

김광석을 꽤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그래서 구매했던 것인데…

 

막상 3장의 CD속에는 내가 아는 곡보다 모르는 곡이 많았다.

그래서 의외로 듣지 않게 된 엘범.

 

컴필레이션이나 기념음반들은 좋은 곡, 비슷한 곡들을 모아놓아서 듣기 좋은 엘범인데

왠지 나는 별로 손이 안간다.

 

그런 이유로 다른 가수들의 베스트 엘범도 사놓고 거의 들은적이 없다.;;

 

한 외국인이 다시 부른 곡이 인상적인 엘범으로 그 영상은 DVD에만 있다.

 

이 사진을 찍을때 사용한 기기는 캐논의 A60이라는 똑딱이 수동 디카였는데…

지금 생각해도 캐논의 A시리즈는 꽤 괜찮았다.

가격대비 성능비도 그렇고, G계열보다 가볍고 뭐… 부담없었으니까!

 

요즘은 똑딱이도 귀찮아서 폰으로 다 촬영해버리는데…

셔터보다 터치로 끝나는 시대!

 

좀 정이 없어 보이긴 하다.

(허긴 디지털카메라를 운운하며 정을 이야기한다면, 필카쓰는 사람들이 화내겠지만.)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