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4g 스팩 루머.

2010. 5. 31. 04:23

5월 27일자 루머(link/link)입니다. 외관은 다들 아시다싶이 거의 확정되었고, 어떤 부품들이 들어가냐가 이슈였는데…
역시 ‘카더라 소식’입니다만, 나름 디테일이 있네요.
부품제조업체에게 배포된 문서라니까 (이 가정이 진짜라면) 스팩이 일치 하겠죠. --;

0gizmiphone01
▲ 기즈모도에서 나온 시제품(?) 이미지

루머에서 언급된 스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불명(A4?)
RAM: 512MB (3GS의 2배)
LCD: LG 터치패널 (960x640)
카메라:CMOS 500만화소,플레시 유 (화상카메라 포함)
베터리:16% 향상된 베터리,교체불가
메모리:32GB, 64GB, 80GB
외관:알루미늄
버튼구성:볼륨,전원,무음
런칭통신사:보다폰,오랜지,o2,버진,티모바일

디스플레이를 제가 임의로 Lcd로 표기했습니다, 일단 아이패드처럼 LG에서 공급하는것이면 99% LCD일듯 하네요.(LG에서 HD LCD로 부르는 제품) LCD인지 AMOLED인지는 안나왔지만, 넒은 시아각과 태양아래서도 높은 가시성을 보인다고 합니다.
해상도는 여러 소스에서 나온 말이니 거의 100% 정확할듯 한데, AMOLED로 저 해상도는 아직 유통되기 힘들어 보이기도 하구요.
기존 패널보다 33% 밝아졌다는데…

뭐, 한주 뒤에 나올건데 좀 설레발인가요? ㅎㅎ

슬슬 루머들이 모이고, 구체화되어가고 있습니다. 보안에 신경쓰는 애플이지만, 이번에는 꽤 뚫린만큼 루머들이 정확할지, 틀릴지 지켜보는것도 나름대로 재미 있을듯 하네요.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