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트라인 윤성로 대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

2018. 12. 28. 00:31

자동차 리뷰 채널 모트라인을 운영하고 있는 윤성로 대표가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 채널 자체는 몇년전 만들어진 것으로 보이나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모트라인 vs 노보스인더스트리' 사건과 관련하여 "모트라인 채널 대신 개인채널에서 대응하겠다."며 입장을 밝힌 것.

▲ 개인채널을 통해 입장을 밝힌 모트라인의 윤성로 대표

현재 모트라인과 노보스인더스트리는 서로 "상대방이 거짓말하고 있다."며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재미있는 부분은 노보스인더스트리의 노사장은 실시간 방송으로 혜명을 하는 반면, 모트라인의 윤성로대표는 "깔끔하게 정리된 영상으로 입장을 밝히겠다."며 방송 방식마저 서로 상반된 것.

▲ 左 1분 19초, 윤성로대표의 영상 / 右 노사장의 영상 1시간 35분 34초

양쪽 방송을 모두 지켜 본 토닥이 본 블로그 운영자는 "노사장 방송이 라이브라 생생하기는 했지만 방송 길이대비 핵심요약, 요점정리가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윤성로 대표의 방송은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라며 개인소감을 밝혔다.


모트라인 윤성로 대표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7BFQg1rSp0j9WN5Ts61IQ


노보스인더스트리 노보스 라이브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3AuwLFcLmbmjeqZmn2wi_-mjhtYtBSg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