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센터 생존율을 얼마나 될까? (8회 기준)

2016. 3. 13. 14:04

101명의 아이돌 연습생이 나와서 11명을 선발하는 기괴한 오디션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곡이 바로 'PICK ME'인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먼저 뮤직비디오부터 보겠습니다.

방송을 안보는 분은 잘 모르겠지만 (저도 잘 몰랐습니다.) 큰 삼각형에서 중간삼각형에 해당하는 아이들이 사전에 A평가를 받은 연습생들이라고 합니다.

이후, 시청자 투표('국민프로듀스의 선택'이라는 거창한 이름이지만)로 순위를 다시 정하고, 잘라내고 있죠.

 ▲ 국민프로듀서 대표로 활약하는 아시안프린스

다시 '센터'이야기를 하자면 사전에 춤, 노래로 연습생들을 평가했을 때 가장 잘하는 애들이 저 삼각형에 올라섰다는 겁니다, 그게 누구냐면요.

바로 위 아이들이 되겠습니다.

 

어제 방영된 8화를 기준으로 현재 생존자(1~35 안에 포함)을 확인해봤습니다.

최초A

8회

강미나

O

강예빈

O

기희현

O

김나영

O

김다니

O

김도연

O

김서경

O

김세정

O

김청하

O

박민지

X

박소연

O

오서정

X

유연정

O

이수민

O

이수현

O

이해인

O

임나영

O

전소연

O

주걸경

O

최유정

O

 

현재 생존율은 90%

거의 대부분 인원이 살아남은것처럼 '엠넷의 눈'은 꽤 정확했던 것 같습니다.

박민지도, 오서정도 이번주 탈락자는 아니니까 몇주째 90%같네요.

다음주부터는 투표방식이 바뀐다니까 또 모르겠지만 상위권은 꽤 순항할듯하고 저기서 반절가량은 11명안에 들어가지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중도포기자지만 이 친구가 잘 되었으면 했는데...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