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금만 무료 앱 & LG전자 이달의 무료 음악 소개

2015. 3. 6. 00:19

작년까지만해도 안드로이드용 무료 앱을 나눠주는 이벤트(네이버 앱스토어의 '금요일 무료앱', 티스토어의 '오늘만 유료앱이 무료' 등)가 많았는데 2014년 12월을 기점으로 대부분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다시 할 예정도 없어 보입니다. 

▲ 앱보다 책을 많이 뿌렸지만 아무튼 고마웠던 행사, 유료앱이 무료!

하지만 너무 실망하지는 마세요.

스마트폰 제조사 자체 마켓에서는 (드물지만) 유료앱을 무료로 뿌리고 있습니다.

 

 

■ 삼성전자 갤럭시 사용자는 무료 앱을!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비정기적으로 뜨는 'GALAXY 지금만 무료!!'  이벤트로 앱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현재 배포중인 앱은 Pho.to Lab Pro로 인물사진에 다양한 특수효과를 줄 수 있는 앱입니다.

사진을 가지고 놀 수 있는 무료앱도 많지만 이 앱을 추천하는 이유는?

대부분 무료앱에서 유저가 사진을 잘라서 드레그해서 붙여넣는 반면, Pho.to Lab Pro은 자체서버에 사진을 업로드 후 수정된 사진을 다운받는 방식입니다.

즉, 번거로운 얼굴위치 맞추기와 크기조정은 서버에서 알아서 해줍니다.

▲ 左, 삼성앱스 / 右,Pho.to Lab Pro의 사진편집 예

데이터가 소모된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훨~씬 편하고 퀄리티도 뛰어납니다.

다운받는 방법은 갤럭시 스마트폰에 내장된 GALAXY Apps(과거 삼성 앱스)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120시간 남았다고하니까 서둘러주세요.

 

 

■ LG전자 G시리즈 사용자는 무료음악을!
삼성전자처럼 LG전자도 자체 마켓(LG 스마트 월드)가 있는데요.

LG 스마트 월드에서는 매달 무손실 음원 2곡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3월의 음원은 스텐딩 에그가 부른 '그래, 너'와 를(Lel)이 부른 '나의 손등이 너의 손등에'입니다.

해당 음원은 LG SMART WORLD앱을 실행시킨 후, [HOME- 추천카테고리 - HiFi음원]으로 들어가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LG전자가 제공하는 '무료음원'은 한번 받아놓으면 삭제 후 언제든지 다시 받을 수 있는 앱과 달리 이미 받았던 음원이라도 행사기간이 종료되면 다시 받을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 팬택 스마트폰에서는?!

▲ 그런 거는 우리한테는 있을 수가 없어

우리나라 3등 스마트폰 제조회사인 팬택은 '회사가 사느냐, 죽느냐' 기로에 선 상황이라...

팬택 화이팅!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