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그웬의 추락에 대한 고찰

2014. 7. 19. 20:09

[경 고]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일부 내용을 '펼침목록'으로 만들었으니 영화를 본 분만 "스포일러有,클릭"를 눌러주세요.

금년 4월 개봉작이자, 현재 VOD 서비스에서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옛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더 잘만든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원작을 잘 살린 이번 시리즈도 나름대로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영화를 처음 봤을 때, 조금 납득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조금 검색해봤는데 역시 '왜'라고 물어보는 분들이 많더군요.

논란의 주인공은 바로 아래 장면이 되겠습니다.

▲ 괜찮아보이는데... <ⓒ Sony Pictures Entertainment.>

 

[postscript]

- 소니코리아에서 고화질 스크린샷을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배포해주셔서 탑의 높이 등 스샷을 조금 더 추가했습니다. 소니코리아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4.07.20)

- 모든 스크린샷의 저작권은 Sony Pictures Entertainment에 있으며 비평을 위해 사용했음을 밝힙니다.  (2014.07.20)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