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시리즈, 개통일자 확인법

2013. 6. 7. 19:47

살다보면 내가 휴대폰을 언제 샀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기 전이라던가, 언제부터 요금제를 바꿀 수 있다던가 뭐... 이유는 다양하겠죠.

고객센터에 물어보는 방법도 있겠습니다만 좀 더 정확하고, 깔끔한 방법이 있습니다.

평일이라면 5분은 기다려야하는 고객센터 문의보다 빠르고 간단합니다.

▲ 이런 순으로 진행됩니다.

'전화'를 터치해서 다이얼에 '319712358'을 입력하면 '히든메뉴'로 연결됩니다.

통신관련 설정 등 중요한 부분인만큼 히든메뉴는 비밀번호가 걸려있으며 번호는 갤럭시 모델명 및 통신사마다 다릅니다.

비밀번호가 틀린다고해서 문제될 부분은 없으니 막히는 분들은 다른 번호로 시도하세요.

SK텔레콤/KT 삼성 갤럭시 : 774632 (실패시 996412)

LG유플러스 삼성 갤럭시 : 0821 

 정확히 입력했다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다양한 메뉴중 First Last Call을 선택

'First Last Call'를 터치하면 Opening Day(개통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통일을 확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새로 구매한 휴대폰의 중고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99% 별 문제 없겠습니다만,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의 경우 개통된 중고폰(가개통폰)을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 구매후 14일 이내라면 이 부분을 문제삼아 환불받으세요.

매장을 가실 때, 편안한 옷을 입으시구요. 아래 그림을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 환불해달라고, 엉엉~ 개XX들아.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