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berPlayer HD, 아이폰,아이패드를 위한 강력한 동영상 플레이어, 현재 아이튠즈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2. 2. 16. 11:12

다양한 포멧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기기들과 달리, iOS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은 MP4 확장자만 지원(그나마 제한적으로)하므로,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는 추가적인 동영상플레이어는 사실상 필수적인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어플제작자들도 잘 알기에 대부분 '유료'로 판매중인데요.
이는 사실상 iOS의 '숨은비용'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숨은비용'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바로 지금인데요, 이 분야 No.1인 AVPlayer에 필적하는 어플이 '한시적 무료'로 풀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개는 다음에 기회가되면 천천히해드리구요.
일단은 닥치고 다운(link)부터 받으시길.

업계 1위인 AVPlayer와 비교하면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조금 있지만, (급하게 몇파일을 넣어 돌려본 결과 배속지원이 안되고, 대용량 mkv파일은 살짝 불안한 모습) 실사용에 부족한 부분은 아니며 차츰 개선되겠죠.
일단은, 받으세요!

▲ 아쉽게도 배속지원은 없습니다.

▲ 하지만 다양한 코덱과 smi를 지원합니다. 완전 한글화도 큰 장점이구요.

.
■ 다운로드

◆ 원저작자 : 생략
◆ 사용환경 : iPhone , iPad, iPod
◆ 다운로드 : 아이튠즈 링크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