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CAN' 유리컵

2011. 6. 1. 02:00

▲ 식생활의 악의 축, 맥도날드와 코카콜라가 여러분을 잡으려고 손잡았습니다. :-)


지금 맥도날드에서 '라지셋트메뉴'를 먹으면 주는 '코카콜라 유리컵'입니다.
사진은 일본어로 적혀있습니다만, 우리나라도 물론 줍니다. (맥도날드는 글로벌 기업이니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런치타임에도 OK! (줍니다.)

▲ 본인의 초이스는 파란색. (이번주는 파란색과 분홍색만 가능)

▲ 콜라보다는 물을 담아 마시면 시원할것 같은 색

 

▲ 오른쪽 병의 주둥이 부분을 잘 보세요, 이래서 CAN GLASS!

 

▲ 맥도날드의 이벤트상품은 언제나 글로벌기준!

 

▲ 이쁜 유리컵의 가격은... 500원?!

 


일반적인 셋트메뉴에 500원을 더하면, '라지셋트'가 됩니다.
'슈퍼사이즈 미'에 나오는, 바보들이 먹는다는 그 '라지셋트' 맞습니다.
감지튀김이 약간 더 길어지고, (라지셋트용 감자를 따로 키우는 걸까요? -_-;;;) 콜라가 약간 더 많아집니다.
제 주변분중에는 맥도날드에서 콜라드실때는. '얼음빼고'를 주문하는 분도 있으신데, 이러면 콜라양이 확실히 많아집니다.
온도는 크게 차이 없구요.

그래도 전 얼을담긴 '쏴~'하는 콜라가 좋습니다. :-)
아무튼, '미국바보들'이 먹는다고 하지만, 한국바보인 저도 '라지셋트'를 매우 좋아라합니다.
(사실 콜라는 아무래도 좋지만, 그 감자튀김이!!!!)

아무튼, 이 컵을 받기는 했는데...
주둥이가 저런 형태라서 청소에 불편하고, 손잡이가 없어서 썩 실용성은 ;;;

하지만, 이쁘긴 참 이쁘네요. :-)

몇몇 분들이 이런 글 올리면 또 이럴것 같아서..(삼성알바냐에 이은 맥도날드 알바냐?!)

▲ 먹지마세요.

 


사실 페스트푸드가 몸에 안좋다는건 뭐,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까, 없으리라 보지만 제 글에 혹해서 맥도날드 가실분들은 절 원망 마시길.

뭐, 안좋다는거 다 안먹고, 나쁘다는거 다 안하고, 요령 안피우고, 모든 사람이 다 성실하다면 훌륭하고, 건강한 사람이 넘치는 사회가 되겠습니다만...

재미없을 거에요.

▲ 가끔은 페스트 푸드를 먹으며, '강요되는 웰빙사회'에 저항합시다.

 


정크푸드도 먹어주고 해야, "아, 운동을 해야겠구나."하고, 계단이라도 좀 걷고...

흠...
나만 그런가;;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