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box &/driver

옵티머스 LTE 1 (skt) 시스템 앱 파일(odex)

todaki 2014. 8. 3. 09:53

옵티머스 LTE1 (SKT,진저브레드)에 기본적으로 내장된 시스템 파일들로 루팅유저들이 일반적으로 제거하는 통신사 기본앱, 멜론 등의 시스템 앱의 odex 파일입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100% 진저브레드 파일이라는 확신은 좀 없습니다. 다만, 제가 파일을 백업해 둔 날짜가 6월 9일인데 이 때는 ICS 펌웨어가 나오기 전이니까 99.9% 진저브레드용 파일이 맞을 껍니다;;;)

▲ SKT용 파일입니다.

이 파일의 용도는? 

'진저브레드→ICS' 업그레이드 시, 파일이 없어서 오류가 발생할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워낙 구형 스마트폰인만큼 이 파일이 아직까지 필요한 분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참고로 해당 파일들이 들어있던 폴더는 [system/app]이며 파일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appguide.odex
HelpCenter.odex
lgercui.odex
MelonApp.odex
Minihompy.odex
NatePortalMini.odex
PMApplication-release.odex
Tcash.odex
TMS.odex
TService.odex
VideoWiz.odex

 

 

이번 파일은 티스토리로 나눠올리는 대신 depositfiles로 올렸습니다.

'평소처럼 티스토리로 올려라!'라는 분들도 있겠지만 앞으로 용량이 큰 파일은 가급적이면 depositfiles을 쓰려고 합니다. 분할압축으로 여러파일을 다운받는 문제도 좀 그렇고 무엇보다 depositfiles은 2006년부터 지금까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있는만큼 괜찮아보이더군요.

 

여러분이 depositfiles에서 파일을 받는다고 저에게 뭐 떨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업로드 편의 및 다운로드 편의를 위한 변경(정확히는 테스트 중)이니까 양해부탁드립니다. todaki.tistory.com 토닥이랑

■ Download / 다운로드 / ダウンロード / 下载

◆ 원저작자   : © 2012 LG전자.
◆ 사용환경   : 
◆ Download : http://depositfiles.com/files/ulqys27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