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 &/地球上 지구위

하얀 겨~울에 눈이 내리면...?!

todaki 2013. 1. 12. 19:58

▲ 작년 12월 28일에도 눈이 왔습니다.

눈이 아무리쌓여도 시장의 상인은 손님맞이를 위해 눈을 열심히 치웁니다.

쌓인눈을 활용한 예술작품.

작자미상의(가게주인인지, 가게주인의 아들이나 딸인 꼬맹이인지)작품입니다.

 

아이가 만들었다고 하기에는 디테일이 너무 좋고, 어른이 만들었다고하기엔 눈치우면서 바쁜 와중에 센스가 장난 아니네요, 세대를 넘은 합작품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진을 찍은 날로부터 10일정도 지난후, 글을 적는데 지금은 없는 역사속의 작품입니다.

같은 사진을 3장 찍었지만, 눈이 스치는게 느낌이 좋아 요놈으로 올립니다.

외눈박이 눈사람이 특히 인상적.

▲ 쓰레기 눈사람

멀~리서 봤을때, 눈사람을 여러개 만들어 놓은줄 알았습니다.

눈이 사람 손이나 발안타고 소복하게 잘 쌓이면 뭐든지 이쁘게 덮어줍니다.

쓰레기조차 위화감없이 데코레이션해주네요.

녹으면 물이 질질 흘러 더 더럽겠지만;;

 

다른 지역분들은 이해하기 어렵겠지만 따뜻한 남쪽나라에 기록적인 폭설이 내렸던 이날.

학생들은 학교를 지각해도 OK이자, (어차피 정규수업은 끝났으니) 상당수 회사는 당연하다는 듯 출근시간을 조절했었습니다.

여긴 스노우체인따윈 없는 따뜻한 남쪽나라니까요.

 

글의 제목인 '하얀 겨~울에 눈이 내리면' 아직까지 안녹아 불편합니다.

길은 얼음으로 얼어있고, 미끌미끌하네요.

 

이런 길에서 넘어지면...

▲ '대털'의 '눈이내리면(캐릭터이름)의 말씀을 명심하며 조심 또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