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Encoder Ver.3, 간편한 텍스트 암호화 프로그램

2014. 10. 1. 00:00

'간첩을 제외하면 이런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람이 있을까' 싶습니다만,(그렇다고 진짜 간첩이 쓰기에는 너무 허접해보이죠?) 검찰에서 인터넷을 감시한다는 소리때문에 위축되신 분들을 위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해드립니다.

▲ 간첩신고는 111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카카오톡으로 하고싶다면 이 프로그램으로 암호화한 뒤, 붙여넣어서 주고 받으면 누가 들여다본다고해도 알아보기 어려울 겁니다. (PC용 카카오톡은 옛날에 소개 link 해드렸죠?)

민감한 대화시 프라이버시는 보호할 수 있습니다만 만약 제가 국정원에서 근무한다면 이런 숫자로 된 대화가 오고가는 계정은 반드시 조사해볼 것같으니 조심하길 바라며 무엇보다 무척 번거롭기에 소개해드리면서도 실용성은 0에 가깝다고 보니까...

 

그냥 하드디스크에 넣어놓은 야한 사이트 주소나 암호화해서 보관할 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암호화가되냐면요. 아래 숫자가 무슨 뜻인지 아시겠습니까?

▲ 뭘까요?

위 숫자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에서 "안녕하세요. 토닥이랑입니다."라는 메세지를 입력한 뒤, 'todaki'를 암호로 정하면 나오는 숫자입니다.

 

즉, 이렇다는 것이죠.

▲ 짜잔!

한글로 된 프로그램이고 사용법도 무척간단하니까 사용설명은 정말 간략하게 소개하고 넘어가겠습니다.

▲ 문자를 암호화할 때

▲ 암호화된 문자를 해석할 때.

 

 

 

 todaki.tistory.com 토닥이랑

■ Download / 다운로드 / ダウンロード / 下载

◆ 원저작자   : © 2014 우리집.
◆ 사용환경   : 98 XP VISTA 7 8 (x64호환)
◆ Download :

text_encoder_ver.3.exe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