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와 조우하다.

2014. 11. 5. 21:56

어느날, 산책길에 만난 사마귀.

 

내가 알고, 기억하고 있던 사마귀는 모두 녹색이었는데 가을이라고 계절을 타는지...

굴러다니는 낙엽과 깔맞춤한 녀석이었다.

녹색이 갈색으로 변한 것이지, 태어날 때부터 다른 종자인지는 내 알바 아니지만....

 

왠지 도시아이들은 잘 보지못할 곤충이라고 생각해서 몇장 담아봤습니다.

 

이 사진에는 나름대로 감상포인트가 있는데요.

바로, 의도와 다르게 초점이 잡히지 않는 신비의 사마귀의 용안, 반면 지나치게 선명해서 징그럽기까지 한 바디.

마지막으로 드디어 LG도 스마트폰에 그래도 카메라 비슷한 것을 박아넣었다는 것입니다.

▲ 만만해보였던걸까요?

▲ 도망가지 않고, 다가오는 녀석

▲ ...꽤 근접했다.

▲ 멋지게 포즈도 취해주시고...

▲ 그나마 선명하게 찍힌 사진.

▲ 머리에는 촬영방지 필드라도 있는지.. 초점이 안잡히네요.

▲ 이제 빠빠이.

분명 네이버나 다음에서 '사마귀'를 검색해보고 들어오는 초딩들이 있겠죠?

제가 지금까지 사마귀와 관련되어 쌓아온 모든 지식을 포스팅 말미에 풀어놓자면!!!

 

"사마귀는 엄마가 아빠를 잡아 먹음. ㄷㄷㄷ"

 

"ㅇㄱ ㄹㅇ"

 

[postscript]

- 모든 사진은 얼마전 바꾼, 공짜폰에 가까운 버스폰. G2로 촬영되었습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