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드래곤 에이지와 비주얼드3 (bejeweled 3)를 오리진에서 무료로 뿌리고 있습니다.

2014. 10. 10. 00:48

게임시장의 초거대기업 EA가 운영하는 게임 온라인 스토어, 오리진에서 무료로 PC게임을 2개 뿌리고 있습니다. 드레곤 에이지와 Bejeweled3라는 게임이 바로 그 게임들인데요.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옛날에 소개했던 글을 참고(link)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 이름만 다를 뿐.

 

주소도 같고, 다운로드 방법도 같거든요.

 

 

게임들을 간략히 소개해드리자면 저도 플레이 전이라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은 바이오웨어에서 2009년에 출시한 롤프레잉 게임으로 나름대로 탄탄한 세계관을 가진 명작같아 보입니다. 롤플레잉이니 스토리를 이해해야 할 것이고 영어로 된 게임이니 한글패치가 필요할 것입니다. 공개적으로 배포된 자료라면 제가 그냥 뿌려드릴 수도 있겠지만...

이 게임은 관련 카페(link)도 있고, 그 곳에서 한글패치를 배포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게임인 비주얼드3는 퍼즐게임입니다.

퍼즐게임을 좋아하던 시절도 있었지만 요즘은 ;;;

어떤 게임인지는 플레이영상을 첨부하니까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빼먹을 뻔 했네요.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며 10월 15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비주얼드3는 전체이용가로 10월 29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받아놓으면 해당기간이 지나도 재다운로드가능하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공짜로 줄때 받아가세요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