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사상 최고의 미소녀 연애시뮬? 청춘연가 공략집

2014. 9. 10. 21:37

드디어 길었던 명절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모든 IT블로그가 아이폰6 이야기만 하고 있지만 내가 살 것도 아니고...

언제나처럼 전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만 하겠습니다.

 

아무튼, 민족 대명절이자, 대체휴일로 하루 더 길어진 이번 한가위. 잘 보내셨습니까?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인만 같아라."

학점은?

연애는?

취업은?

결혼은?

아이는?

 

매년 반복되는 친인척들의 날카로운 질문이 가득한 '고난의 행군'을 올해도 무사히 극복한 나, 너 우리에게 건투를 빌며 그들이 던진 퀘스천 중 하나정도는 제가 좀 거들어드릴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낡은 서랍을 뒤적거렸습니다.

끝내 발견한 한권의 고서.

▲ 10년도 더 된 고서, 게임마스터 vol.2

이 책을 발굴한 이유는?

바로 '동급생의 명성은 시작에 불과하다. 게임 사상 최고의 미소녀 연애 시뮬'이라는 어마어마한 자부심이 담긴 잡지 정품부록인 청춘연가(  )의 공략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 좀 오버같은데;

학점은... 니가 열심히 해야하고, 취업고 니가 일 해야하고, 결혼도 아이도 마찬가지지만!

여러분의 말라붙은 연애세포 재활훈련은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뭐...

그렇다고 게임을 뿌려드릴 수는 없고 (삼가 두기고전게임의 명복을 빕니다.) 제가 올려드리는 내용은 공략집입니다.

▲ '두기의 고전게임 블로그'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에 소개될 내용을 완벽하게 마스터하셔서 모니터 속 아리따운 79년, 80년생 여고생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세요. 물론, 플라토닉 러브. 동급생 어쩌구 저쩌구 적혀있어도 아햔 장면 하나도 안나오는 '청소년 관람가'입니다.

▲ 청소년 관람가, 안심하고 즐기세요. (출처: caswac.tistory.com)

마지막으로, 시스템 요구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스템 요구사양]

시스템 : 486 이상 (펜티엄 권장)

R A M : 8MB (16MB 권장)

O    S : DOS/WIN95

 

일단 첫장은 다음과 같구요. 총 10장입니다.

해상도도 해상도고, 장수도 꽤 되는만큼 2장부터는 펼침목록 속에 넣어두었으니 관심있는 분만 열어보시기 바랍니다. 스압 있습니다.

 

 

[postscript]

- 해당 서적의 저작권은 PC게임 메거진에 있습니다.

워낙 오래된 내용이라서 사료적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으나 향후 문제가 되면 삭제하겠습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