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KBR0133 keyboard driver & easy access support

2011. 8. 17. 11:33

▲ 오른쪽에 보이는 것은 마우스가 아니라 수신기입니다.

KBR0133전용 HOT KEY 설정 프로그램입니다. 현재는 저도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상위호환성, 하위호환성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은 윈도우XP전용 프로그램입니다.
정상적인 경우라면 http://www.hpsvc.com 에서 서비스가 되어야하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태네요.

별도의 드라이버가 없어도 물론 키보드 사용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다만,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특수키 할당'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리소스낭비가 동종 프로그램에 비해 심한편이라는 것.
(특히 MS계열과 비교하면 그렇습니다.)

▲ 긴 설명이 필요없죠?!



[더하는 말]
hp 고객센터 전화문의시 모델명 확인이 안됩니다.
2시간동안 hp공식홈페이지에서 키보드 드라이버를 모두 깔고, 지우며 찾았습니다.;;

◆ 원저작자 : HP
◆ 사용환경 : win 98, win XP, win VISTA, win 7, 64bitOS(호환) 
◆ 다운로드 :

sp22515.exe

compaq-kbd.exe


*위에 두 파일은 버젼이 다릅니다. compaq-hbd는 2002년판, sp22515는 좀 더 최신판입니다. 제 경우는 최신판은 오류가 발생했었습니다.
기능은 동일합니다. 

토닥이랑의 모든 게시물은 직접 촬영하고, 글로 담은 自作 컨텐츠로 퍼가는 행위(펌)를 일절 허락하지 않습니다.
인용한 내용은 출처를 별도 표기하고 있으며, 미비한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떠도는 이야기, 뉴스스크랩 등 일부 카테고리는 게시물 성격에 따라 생략될 수 있습니다.)